반응형

    - 파이어 타워의 슈퍼샷 효과는, 불이 붙음으로서 용은 모든 타워에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3배는 번역오류고.. 120% 정도 되는 추가 데미지가 있습니다. 아마도 워리어가 너무 강세라.. 카운터로 만든 의도 같습니다. 긴섬 앞부분에 설치를 해야 방어에 유리하겠고..(긴섬 앞부분에서 불태우고 뒷 섬에서 딜을 막 넣으면.. 뎀쥐가 살벌합니다. 파이어, 아이스+메지션콤보 추천) 공격시에는 메이지 타워보다도 먼저 부숴야 하는 1번 타겟이 되겠습니다.

     

    - 라이트닝은 기본적으로 몰아지으면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데미지 증가가 이뤄지는데, '이웃효과'는 2개 까지 입니다(3개 몰아짓기 까지만 인정). 가끔 5개 몰빵같은 배치가 보이는데 시너지는 인정이 안됩니다.

     

    - 인공지능(AI) 방어는 기본적으로 5개의 슈퍼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걸 다 쓰면 더이상 슈퍼샷을 쓰지 못합니다. 그리고 한번 수퍼샷을 쏜 타워는 3초 후에 반드시 슈퍼샷을 계속해서 사용합니다. 아픈 슈퍼샷은 반드시 가장 먼저 부셔야하겠고 가끔 약한 타워(혹은 팜)가 전투 초반에서 슈퍼샷을 쓰는걸 보면, 일부러 맞아줘서 슈퍼샷을 소모시킴으로써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팀원들 방어지원의 경우엔 슈퍼탄의 한계는 없는데, 단 3초의 인터벌은 존재합니다.

     



    - 최근에 발리스타에 이너베이팅이라는 룬이 생겨서 발리스타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독뎀과 함께 데미지 감소 디버프를 먹입니다. 이러면 30% 피뻥튀기된 메지션 타워를 부시기가 꽤 힘들어집니다.

     

    - 생산/보호량 자원 부스터쓰는 요령
     자원 부스터는 생산양과 보호량을 24시간동안 '추가'로 200%나 증가시켜줍니다. 창고 보호량이 3배가 되는 겁니다! 이걸 이용해서 자원 한 방을 만드신다면 팩을 아주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자원이 약탈되는 양이 어찌 적용되냐면.. 창고 자원이 보호량 이상이 있을 때는 창고에서 약탈이 되고.. 창고가 보호량 이하라면 생산중인 팜에서 약탈을 당합니다. 따라서 창고정보를 보시고 보호량을 확인하신 후에 그거보다 20k정도만 더 가지고 있다면.. 상대방한테는 2k밖에 약탈 못하는 관심없는 대상이 돼 버리죠.. 그러고 적당히 고기가 팜에 쌓이기를 기다리다가 공격이 들어오기 시작한다면 그 때! 고기많은 상대를 한번 공격하고 수확하면! 내가 혼자서 안전하게 모을 수 있는 최대양이 되는겁니다. 그래도 부족한 양은 팩으로 해결!!  변수가 있다면.. 나보다 저랩이 공격을 오면 랩차이에 약탈 보너스가 붙습니다. 근데 그게 팜에서 약탈을 당합니다(예상). 따라서 팜에 자원을 모으고 있을때 저렙에게 기지를 털리면 보호량이고 자시고 팜에서 10~20톤 정도 털릴 수는 있습니다. 저랩에게 공격이 왔다면 그냥 당장 수확하시고 팩 더해서 한 방 올려버리시면 되겠습니다. 팀원에게 의도치 않게 자원을 선물 받을 경우에는 그 양만큼 빨리 다른 팀원에게 돌려버리셔야 합니다.

     

    - 신성용 선택에 신중을 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성용은 스킬이 좀 더 세련됐고 약간의 특혜가 있지만(부화시간 감소 및 네크 경우엔 알을 대신 먹어서 창고의 갭이 잘 걸리지 않아 렙업에 유리) 스펙은 모두 같습니다. 앞으로 추세가 루비를 모아놨다가 한 마리에 올인 해야만 건질 수 있는 양상입니다. 티어별로 본인 스타일의 신성이 나올 때 까지는 루비를 모아두시길 권합니다. 신성을 여러마리 둬봐야 혈통이 늦어진다는걸 명심하세요. 골드부터는 혈통용도 너무나도 좋습니다.



    헝앱 Oilking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d2FyZHJhZ29uJnBpZD0xMTEmdXNlcj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