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옵시디언 티어 5마리 추가.

     

     

    파이어 플락 타워가 생깁니다.

    -다음 건축 이벤트에서 열립니다. Archer와 Cannon 타워와 같은 범위이지만,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Damage type은 Dark Flak Cannon처럼 Elemental입니다. 이것은 아래를 의미합니다 :
     인버트 무시.
     Crystalline Shield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엘레멘탈 배리어에 흡수 됩니다.

    -슈퍼 샷 (Supershot)은 용을 태워 짧은 기간 동안 드래곤의 일반적인 공격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이 탑은 매우 휘발성이 있어서 파괴되면, 폭파 범위 내의 용에게 피해를 입힙니다.(주변 타워도 데미지를 받는지는 언급이 없음.)

    -Ice Flak Towers는 추후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일반적인 버그 수정

    -방어 배너를 탭해서 플레이어가 튜토리얼을 조숙하게 종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튜토리얼 빨리 끝내기 꼼수 Pass!)

    -잠금 해제시 Dark Flak Towers에 대한 추가 아이콘이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추천 링크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대장간에서 여러개의 아이템을 수확하는 현상 제거.

    -Ursa + Aquileas & Austeros => Jul Backbreed가 다시 열렸습니다.

     

     





    팀전쟁 변화

    -팀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공격은 더 이상 인정되지 않습니다.

    맞춤법 수정 및 업데이트

    -Mehaten 및 Anapa 용 Heated Breath에 대한 업데이트 된 툴팁.

    -Nightfall Spell의 툴팁이 드래곤과 덴에서 볼 때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팀원이 관전하면서 리드 공격자의  Steal Essence Spell을 유발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뭔소린지 잘 모르겠음. 버그일듯..)-뱀파이어 터치가 너무 피를 많이빠는 버그 수정.(사실 밸런스 조정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게임 내 메일 수정

    -게임 내 메일이 메시지 및 하이퍼 링크를 올바르게 포맷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메일 박스의 "모두 표시"버튼과 관련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메시지를 읽은 후에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음 메일을 보려면 탭하는 동안 새 메일을 수신 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메일 함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UI 변경 및 업데이트

    -최근의 리그 구조 조정을 반영하여 리그 UI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길드 메뉴에 대한 비주얼 업데이트.

    -퍼치 지정 메뉴에 프롬프트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필터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전에는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음).

    -Dragon의 이름을 바꾸다가 잘못된 이름을 입력했을 때 받은 오류 메시지의 사소한 텍스트 변경.
    룬 안내서에서 특정 UI 요소가 화면 상에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새 사용자 이름을 입력 할 때 이름 제안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 수정.

    -퍼치의 먹이 줄이 퍼치에 용을 먹일 때 진행 상황을 즉시 반영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매 리소스 메뉴를 탐색 할 때 여러 개의 Forge 메뉴가 서로 누적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팀 생성시 설정 한 레벨 요구 사항이 사용자가 지정한 설정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사소한 텍스트 수정.

     

     

    성능 향상

    -저가형 Android 기기에 대한 최적화가 추가되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공격 할 때 용의 움직임이 눈에 띄게 지연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헝앱 Oilking님 http://wardragon.hungryapp.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