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은 초보유접니다.

    처음시작했을땐 저도 막막했었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글 몇재 끄적여요
    일단 어떤용을 키우셔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1.초반에는 사실 용 제한렙이 낮기 때문에 쿨타임에 맞추다보면 거의 모든 용을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특정용만 골라서 키울필요 앖이 초반 모든용을 키우게 되는데요. 건물 레벨업 스피드에 맞추다보면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되실겁니다. 정 너무 별루라서 키울필요앖다하는 용은 교배렙까비만 올려주시면 되요. 



    2.타워는 랩낮은 것 여러개보단 초반 캐논타워 아쳐타워 캐논타워를 랩 높게중축시킨걸 가지고 있으신게 더 효율적입니다~~


    (여담으로 몇번 공격가보셨다면 목제소나 농장은 방어시 주변건물 회복효과가 있다는걸 아실텐데 적절하게 배치하면 큰 전략적요소가 됩니다)




    3.이 게임은 출석보상 또는 레벨업 보상이 따로 없어요.

    레벨업 보상을 받기 위해선 아래링크(추천인코드입니다)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레벨업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레벨 2이하의 계정에만 적용되니 레벨이 낮은 계정이라면 새로 만드시고 보상혜택을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건물업그레이드시에 타건물 업그레이드가 요구되는 건물들이 있습니다. 이 점 잘 확인하시고, 건물 업그레이드에 순서를 준다면,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른 속도로 진도를 나갈 수 있습니다.




    5.용 이종교배같은 경우엔 첨부된 사진을 참고하시면 좀 더 효율적으로 토큰을 사용해 교배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이름이어서 한글 번역과 매치 잘 안되실땐, 게임 플레이 언어설정을 영어로 바꾸시면 좀 더 수월합니다. 또한, 각 알 단계별로 인큐베이터 요구렙이 있으니 이 점 유념하세요(예: 보라색알 -> 인큐베이터2렙 요구)




    6.팀(길드)은  초반에는 그냥 인원많은 팀에 들어가셔도 괜찮으세요. 한국팀에는 상위 리그로 진출하시고자 할 때 들어가시면 됩니다.




    완전 초반팁이긴 처음하면 난감할 수도 있고 재미를 못느끼시고 이탈하실 수도 있어서 올려요.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타워는 골고루 짓는게 좋아요. 저항 관련.(단, 발리스타는 안짓는게 좋아요. 발리스타 많이 지으면 겜 즐겨보기도 전에 짜증나서 접게 될거에요)


    2. 용마다 가지고 있는 저항에 맞게 맛집을 북마크 해두면 렙업하기 쉬워요. (저항이 있는 타워는 맞아봤자 피가 개미 눈꼽만큼 달아요. 단, 발리스타는 30렙 넘어서 부턴가 저항이 없어도 피 안달아요)



    맛집 1순위는 저항이 있는 타워로 도배된 집. 발리스타로 도배 된 집.

    2순위는 스톰 타워로 도배 된집.



    3. 친구 초대 노가다로 얻을 수 있는 프윔프는 무조건 빨리 뽑는게 좋아요.

    프윔프가 19렙이 되는순간 다른 플래티넘 용 뽑기 전까진 사기에요. 플래티넘 용 뽑기까지 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몇달은 우려먹을 수 있어요. 늦게 뽑으면 그저 그런 용이에요. (골드리그 이벤트 기준으로 프윔프로 못잡는 상대는 3~4명 될까함. 고로 고렙들만 잡아서 이벤트 점수를 쉽게 많이 올릴 수 있어요. 부가적으로 타임 부스터와 루비가 상당히 많이 짭잘해요.)



    4. 전투 이벤트는 에너지팩 리필 시간에 맞춰서 연달아 충전해서 공격하면 많은 점수를 싸게 획득 할 수 있어요. (보너스 게이지를 100% 유지하면서 많은 공격을 할 수 있음.)



    5. 루비는 전투 이벤때 금상자 까는게 가장 효율적이에요. 에그 미션도 좋긴한데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금상자 까보면 알아요. (무과금은 금상자를 깔 루비 확보를 위해 프윔프 노가다가 거의 필수라고 생각해요. 4만 루비정도 확보하고 나면 금상자를 적당히 까도 루비 유지가 되요.)



    6. 무기고는 물약만 제조하는게 좋아요. 물약 없으면 손가락 빨아야 되요. (저는 초반에 타임 부스터만 제작하다 물약 유지가 안되서 짜증나 접을뻔했어요)



    7. 용은 액티브 스킬도 중요하지만 패시브인 저항 스킬이 뭔가에 따라서 급이 달라져요. (미쳐 날뛰는 용중에 대표적으로 아마로크가 있어요. 이 용이 미쳐 날뛸 수 있는 이유가 패시브가 아처 대포인데 활동 레벨대에 아처 대포 타워가 많아서 그래요. 상위용인 후긴이 있는데 패시브가 라이트닝이라 미쳐 날뛸 맵이 적어서 그저 그래요)







    헝앱 주니Ab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d2FyZHJhZ29uJnBpZD0zMTUmdXNlcj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