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전예약 바로가기 ▲


    소설 <봉신연의>를 바탕으로한 제작된 무협모바일게임 출시기대작 풍신입니다.

    며칠전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출시일은 8월중으로 잡혀있지만 아직 미정입니다.

    과거 무협지를 좋아하셨거나 봉신연의 스토리가 과연 어떻게 담겨질지, 궁금하신분은 사전예약에 참여하세요.

    이 게임에 말하는 풍신은, 요괴를 봉인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즉 게이머들이 모두 풍신의 역할을 하는 것이죠!


    그러니까 게임 전반적인 진행은 요괴 퇴치 및 봉인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등장하는 요괴의 수는 365마리나 됩니다. 와우~


     

    우선 사전예약 홈페이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풍신 사전예약 페이지로 가면 이렇게 거대한 일러스트가 있고, 

    개성넘치는 다양한 요괴들의 모습도 같이 있습니다. 이제 사전등록 바로가기를 눌러 보죠!


     

    사전 등록은 구글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잘 구분하시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끝나게 됩니다. 간단하죠!

    보상은 날개와 펫원보 200개, 공격신군 패키지 등 다양하게 지급되니, 기다리는 동안 꼭 하는게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이외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면 또 다은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그리고 사전예약 별도로,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입니다.

    보상으로 기프트카드와 치킨이라니, 정말 참여 욕구를 자극하는 선물들입니다.

    현재 공카에는 1400명 정도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게임 소개에 대한 내용과 다양한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기본 배경은 인간계를 놓고 벌이는 선계전쟁인데, 그래서 선인계 MMORPG라고 말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니까 선인과 요괴의 갈등을 놓고 벌이는, 그런 세계관과 스토리가 진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무협이라는 요소가 강하니 아마 동양적인 면이 많을 것으로 보이고, 도술과 신술 등 다양한 스킬의 등장도 기대됩니다.


     

    신들의 명을 받고, 요괴를 봉인하는 풍신~~

    이렇게 신들의 임무나 명령을 받고 해결할수록 신선에 가까워지는데요. 많은 유저들도 과연 신선이 될 수 있을까요?

     


    풍신에서는 도감을 채우듯 365마리 요괴를 다 찾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 게임화면을 보면 말이나 다양한 탈것과 날개도 보이니, 과금의 압박도 조금 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동양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다양한 펫. 너무 귀여워서 다 모을 것 같네요! 


    풍신에서는 또 인연이라는 컨텐츠를 중시하고 있습니다.

    길드와 친구혼인 등 뿐만 아니라 노예도 있다고하니, 과연 노예라는 관계는 어떤 시스템일지 기대됩니다.

     

     

    찾아보니 노예는 경기장에서 상대를 쓰러뜨리면 노예로 부릴 수 있다고 합니다.

    아 대전도 정말 신경써서 해야겠네요. 약하면 상대의 노예가 된다니...ㅠㅜ 가혹한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수집과 도감이 상당히 다양히 많은데, 그 종류에는 요괴를 비롯해서 미녀영수족자 등이 있다합니다.

     

    그럼 봉신연의와 무협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전예약을 해서 조금 기다려보는게 어떨까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