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전예약 바로가기 ▲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환상소녀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출시일은 아직 미정지만 조만간 날짜가 발표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얼마전 클로즈베타 서비스가 끝나서 8월말에 공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파스텔톤의 환령이라는 환상소녀들이 등장하고, 이들을 수집하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환령들 개개마다 등급도 다양해서, 강화훈련, 각성 등 다양한 요소가 있을 것으로  보이며,

    기초적인 스토리 던전과 함께 각 계절별 이벤트 던전도 있을 거 같습니다.


    아마 대인전에 관한 기능도 있지 않을까요?

     

    2D의 일러스트의 케릭터들이 나와서 전투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스킬이 눈이 띄며, 다소 소녀전선과 비슷한 느낌.



    사전예약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게임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5만원 상당의 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클베 참여를 못해서 정확한 내용물은 잘 모르겠네요! ㅠㅜ




     


    마켓가기는 지금 막혀있네요.


    아마 클베 관련 다운로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공카와 페북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환상소녀의 배경은 환상 세계와 현재 세계가 서로 겹치면서 환령들이 등장했다는 배경입니다.

    이러한 환령들을 소환하고, 자아를 잃은 나이트메어들과의 갈등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보면, 주요 케릭터들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소녀전선이나 벽람항로 같은 느낌의 게임인데, 캐릭터별 사용무기들이 다양한 점이 특징이네요.


    이러한 환상소녀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실분은, 아래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가서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