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아주 귀여운 댕댕이가 등장하는 마이프렌즈독스 입니다.

    게임펍에서 제작한 모바일 강아지육성게임으로, 정말 귀여운 3D 강아지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이쁜 강아지를 키우면서, 잠시나마 핸드폰에서 힐링하실분은 사전예약 바로 하시는 것을 추천!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라합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입니다. 사전예약 첫 화면인데 정말 귀엽습니다. 저 강아지가 달려오면서 반겨줍니다. 인게임에서는 더욱 귀엽겠죠?!

    다른 곳으로 들어가면 강아지들이 뛰어다니며 반겨주는데요, 여기에서는 영상보기공식카페인스타그램가기 등이 있습니다.


    우선 사전예약을 해야하기 때문에 <입양 GO>를 눌러줍니다.


     


    <입양고>를 누르면, 위 사진처럼 이렇게 사전예약과 런칭이벤트영상보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을 보면 하트들이 떠 다니고 있는데, 클릭하면 엄청 귀여운 동영상들이 나오므로 꼭 하나씩 구경하도록 합니다!



    여기 있는 심쿵포인트는 각기 다른 영상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보면 귀여운 댕댕이들에게 여러 옷도 입혀줄 수 있습니다.

    역시 기대되는 댕댕이키우기게임입니다.

     


    사전예약 페이지 입니다. 구글과 앱스토어를 잘구별해서, 사전예약 신청을 합니다. 인증번호 확인 문자도 오니 참고하세요.

    사전예약해서 받는 혜택으로는 여러 프리미엄 세트를 얻을 수 있는데, 프리미엄 팻푸드워터삼푸루비 300개 등 다양합니다.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전신청 후에는 다음 페이지로 가면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강아지 커스텀을 꾸며서, 공유하기 이벤트가 제일 주목이 됩니다.



    그리고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사전예약 후 공식카페로 모두 가입신청을 하러 가봅시다.

    이미 만명이 넘는 인원이 가입해있네요!



    이런 마이프렌즈독스처럼 강아지육성게임은 친구랑 하면 더 재밌겠죠.

    서로의 집에도 방문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고, 이웃 돕기나 대신 밥주기 이런 기능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아니새로운 강아지도 태어난다고 하니 정말 대박입니다.


    자신의 댕댕이를 키우며 정말 이쁜 강아지가 태어나길 기도하면서, 또 분양도 하는 시스템도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단순히 육성만 하는게임이 아니고, 여러가지 미니 게임들도 있는 것으로 보여, 지루할 틈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어떤 미니게임들이 우릴 기다리고 있을까요?!

     


    댕댕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미니게임! 댕댕이와 함께라면 언제나 즐겁겠죠!?

     

    자동사냥에 지친 힐링게임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런 댕댕이키우기게임은 어떤가요?

    핸드폰에 귀여운 댕댕이가 필요하다면, 아래 사전예약하러 바로가기를 눌러 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