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횡스크롤 모바일게임인 트리플S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아쉽지만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조만간 출시가 되겠죠?

     

     기본적으로 전체적 횡스크롤 진행되는 게임이며, 3캐릭터가 주로 활약하게 됩니다. 위 사진은 게임 홍보영상에 가져 온 것입니다. 각 케릭터의 홍보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핸드폰 번호만 넣으면 되는 간단한 방식인데요.

    보상으로는 사전예약기념 래서팬더 인형탈 아바타, 사전예약 한정 칭호, 5만 골드, 스테미너 상자 하급, 확성기 등이 지급되니 꼭 사전신청하고 가세요!





    횡스크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전예약 사이트로 가서 사전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


    그리고 더욱 재밌는 이벤트는 이렇게 짜파게티 쿠폰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정말 새로우면서 신박한 홍보수단으로 평가됩니다.

    쿠폰 받는 방법은 사전예약 후 공식카페 가입하고, 아래와 같은 설문지를 보내면 짜파게티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필수이며, 짜파게티를 그냥 득할 수 있으니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죠?

    덕분에 공카 가입자가 12000명이나됩니다. ㅋㅋ


    다음으로 트리플S의 등장인물들의 소개입니다. 아직은 3명이지만 아마 게임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되는 방향으로 갈 것으로 추정된다.


     

    먼저 총사인 디아나 입니다.


    다양한 원거리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전직을 통해 그 계열이 세분화 됩니다. 기계공학의 결정체건카타와 함께 디아나로 전장을 지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으로 근접케릭인 에단입니다.

    에단은 물리공학의 완전체로 검술이 능한 케릭터로 보입니다.

    쌍검을 통해서 근접 공격에 특화되어 있고자신의 대한 비밀을 풀어가는 스토리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끝으로 공격과 스킬 연계가 뛰어난 진입니다.

    진은 인체공학의 궁극체공학도들이 좋아하겠네요. 다 공학 투성이라니, 세계관에서 상당히 강조되고 있습니다.

    무기가 아닌 권법 관련 근접 스킬이 다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세계관을 살펴보면,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마법과 과학이 혼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우주를 관장하고 있는 신도 존재하고 있네요. 결국엔 그 신과 창조물인 인간의 갈등이 주된 요소입니다.

     


    인게임 화면입니다. 3D 횡스크롤의 게임으로, 스킬들이 정말 화려하네요.

    파티를 맺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것으로 보이며자동 사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스전도 있으니, 던전를 깨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네요.

     

    이처럼 횡스크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전예약 사이트로 가서, 미리 사전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리플S의 빠른 오픈을 기대하며 끝을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