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게임은 삼국지를 바탕으로하는 퓨전 삼국지게임 진삼국영웅전입니다.

    7월 26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일은 815일 이후로 보입니다.

     


    과연 어떤 삼국지일까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일러스트에 각 무장에 대한 재해석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사전홈페이지에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보면 오토보다는, 컨트롤이 많이 들어가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단조로웠던 오토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수 있을까요?


    그리고 현재 사전예약 중인데, 보상이 체력 500개장수권 소환령 10갱신령 20, 50만 은화가 지급됩니다.

    진삼국영웅전을 기다리시는 분이라면 꼭 받아서 진행해야겠죠ㅎㅎ



    그리고 다양한 삼국지 장수들이 나오는데요, 그 숫자로 170여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진삼국영웅전은 170여명의 삼국지 장수들이 등장하고경기장명장던전삼군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정통 삼국지보다는 다소 퓨전에 가까운 삼국지이며자동전투 보다는 직접 영웅들을 컨트롤해서 진행되고,

    중간중간 게임 스토리에 따라 카툰이 나온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요것은 오나라 진형 무장들의 모습입니다. 각 장수들의 특징을 잘 살려놓은 느낌이네요.

    특히 대교와 소교밖에 보이지 않습니다각각의 능력치는 어떻게 구성될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위촉외를 제외하고 다양한 군웅들도 모여져 있는데, 여포나 장각동탁 등도 멋지게 연출되어 있네요!

     


    사전예약과는 별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첫번째로 마음에 드는 3인의 장수를 선택한 후에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면, 장수령과 은화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진형을 선택하기 입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나라나 진형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이 또한 선택 후 SNS로 공유하면됩니다.

    이 이벤트의 보상은 갤럭시 S9부터 샤오미 보조배터리문화상품권 5천원 등 값지고 어마어마한 상품이 다양합니다!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확률이 높아진다니 많이 도전하면 그만큼 확률도 높아지겠죠?!

     


    그리고 세번째 대박 이벤트!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 입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구글 기프트카드를 받게 되는데요, 중요한 점은 선착순이라는 것!


    그것도 5100등까지만 들어도 1만원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으니, 열렙에 더욱 동기부여가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선착순이니 밤샘을 해서라도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끝으로 진삼국영웅전 공식카페가 있습니다.

    거기에 가입해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도 보상이 있다고 하니, 게임을 기다리는 동안 정보도 많이 얻고,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양한 시나리오와 이벤트, 장수 등 여러 컨텐츠들이 있으니, 

    삼국지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사전예약을 해서 즐겜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