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게임은 엔에스스튜디오와 안다로미이엔티가 공동으로 출시하는 차원소환사 입니다. 

    현재 사전예약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특히 사전예약할 경우 SSR급 전설 영웅과 50만 골드, 행운 장비 상자 등 아이템이 많이 주어지므로 다들 사전 예약 미리하는 것이 좋겠죠!? ㅎㅎ

    사전 예약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진행하러 갑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bit.ly/2NMQsXd



    이 게임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로는 바로 AR기술을 게임에 접목 시켰다는 것인데요. 과연 모바일게임에 어떻게 접목되어 나올지 벌써부터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예전에 엄청난 인기를 끈 '포켓몬 고' 처럼 소환사를 찾아서 이곳저곳을 떠나는 방식일까요? 그리고 과연 어떤 케릭들이 등장할지 궁금합니다.

    7월 중으로 출시일이 잡혀 있다고하니 사전 예약 후 조금만 기다려 보기로 합니다.



    100여종이 넘는 소환사들이 등장한다고 하며, 이와 함께 등장한 화사한 다양한 일러스트가 기대됩니다. 
    그리고 pvp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여러 컨텐츠로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경험던전과  여성 케릭만 참여 가능한 여신던전,
    또 슬레이어/브레이커 던전 등 레이드와 원정 컨텐츠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거래소와 같이 플레이어간의 거래도 있을까 궁금하네요~



    아무튼 단조로운 모바일 게임에서, 과연 AR을 얼마나 제대로 접목해서 나올지 궁금합니다.
    특정 지역에서만 얻을 수 있는 소환사라던지, 위치 기반은 어떤 기준으로 할 것인지는 아직도 모르겠네요

    지하철, 관공서와 같은 곳으로 할까요? 아님 포켓몬고와 같은 시스템을 이용할까요?



    위는 홍보 영상 중 한 장면입니다

    아쉽게도 플레이 장면은 볼 수가 없네요 ㅠㅜ 흑흑

    조금만 더 기다려볼까요




    여기서부터는 사전예약 홈페이지 관련 내용입니다. 처음 정착하기 쉽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소식을 공유하면, 추가 영웅도 얻을 수 있답니다. 저도 참여해볼까봐요!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참여 해보세요. 문화상품권 이벤트의 기회도 있답니다.

    이상 차원소환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저는 사전예약하러!



    사전예약 바로가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