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거의 영광을 그대로 재현해서 우리의 앞에 나타날 것인가!

    최근 라그나로크M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출시일은 정확히 발표하지는 않았으나


    일단 홍콩과 대만에서 작년 10월 경 오픈을 하였고
    이미 어느정도 완성도가 있는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빠르면 3월 안으로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
    다들 사전예약 후 기다려보는걸로~ ㅎㅎㅎ



    직업은 26가지로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지난 지스타 2018년도 1분기 최고의 기대작!

    누군가는 다시 슈퍼노비스를 노리겠지? ㅎㅎ


    사전예약과 캐릭터선점을 미리하면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것으로 게임 출시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다들 캐릭터명 선점하러 고고!



    다양한 용병과 음식 제작 등

    전투 이외의 컨텐츠가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섭이라도 미리 해보면 좋겠지만 ㅠ

    차분히 기다려야지!

    소식에 의하면 거래소도 존재한다고 한다



    그래도 사람들의 마음엔 아직까지 포링이 있겠지? ㅎㅎ



    라그나로크M은 과거의 2D가 아닌 것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최대한 유지하면서 3D로 출시된다고 한다

    과거의 그 장소들은 과연 그대로일까



    아무튼 올해에는 다양한 기대작들이 많아서 너무 반갑다

    예전 길원들하고 프론테라에서 단체사진 찍은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ㅠ 흑

    아무튼 다들 사전예약하고 출시일까지 기다려 보는 걸로~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