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존 공략 바로가기

    바로가기 ▶ 포켓몬 요리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추천과 후반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특훈과 노가다 법



    오늘은 포켓몬퀘스트 백업과 데이터 이어받기,  아이디 이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켓몬퀘스트는 온라인 다중 접속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지우면 데이터까지 다 날아가게 됩니다. 정말 조심해야하죠. 실수로 핸드폰이 망가진다면 기존에 하던 데이터를 살리기는 상당히 어렵게 됩니다. 그래서 백업은 필수이며, 그 백업 데이터를 불러오기 위해서는 아이디와 비번을 익혀둘 필요가 있습니다.


    얼마전 새롭게 찾아온 메타몽 ㅋㅋ 진짜 아무거나 만들기 했는데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랐다

    아무튼 99렙인데 아직 쓸모가 없어서 보관중



    우선 베이스캠프에 있는 설정을 눌러봅니다. 왼쪽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백업란 누르기, 좌측 중간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선 백업을 작성 해야겠죠백업 작성하기 누르고 난 후 아이디와 키를 확인합니다. 녹색 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백업 관련 시간이 중앙부에 기록되게 됩니다. 혹시나 특훈 노가다를 위해서 이와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도 있는데, 상당히 번거롭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백업 아이디와 키는 스크린샷을 찍어 두도록 합시다. 혹시나 핸드폰을 바꾸거나 친구에게 데이터를 주고 싶을 경우

    위 아이디와 키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것을 숙지하고 있으면 게임을 지워도 다시 복원을 할 수 있게됩니다.


    타이틀 화면에서 입력한다고 친절하게 쓰여있군요. 고객님이 스스로 백업id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백업키가 생성됩니다. 이어받기 작업에는 백업ID와 백업 키가 필요하므로 소중히 보관!



    이래서 메뉴얼이 중요합니다



    다음으로 주의사항입니다. 한번 발행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어받기는 하루에 한번 쿨타임이 있네요!

    이동을 하게되면 기존의 단말기에서는 사용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이터 백업 및 이어받기는 앱 제공 정지 후에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다시 타이틀 화면으로 왔습니다. 우측 상단에 데이터 이어받기가 있습니다. 눌러줍시다





    여기에 기존에 캡쳐나 적어둔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새로운 단말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항상 백업하는 자세를 가지도록 하며 즐겜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