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선 목적은 도감을 모두 채우는 것! 오늘은 다양한 요리법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기로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든 요리의 레시피를 알아야한다. 후반으로 갈수록 컨텐츠가 요리와 던전밖에 남지 않으므로 부지런히 재료를 모아보자. 물론 작은 형태의 재료는 차고 넘친다. 참고로 999개 최대치이므로 너무 아끼려고 하지말자




    인기 포켓몬인 케이시와 미뇽, 그리고 롱스톤. 후딘과 망나뇽은 정말 인기 만점이다. 후반까지도 쓰이고 개체값이 좋다면 어느 포켓몬 보다도 뛰어나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드래곤 스킬인 용성군은 미뇽이 아닌 망나뇽때만 얻을 수 있다. 미뇽때 괜히 특훈해서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



    대신 사이코기네시스는 윤겔라부터 가능! 롱스톤는 진화가 없으므로 공/방 배치가 좋고 빙고도 좋다면 바로 특훈해서 돌떨구기를 배우자. 롱스톤은 그래도 후반까지 충분히 쓸만하다.




    케이시와 미뇽의 주요 조합식이다. 
    미뇽은 저 큰파란색 5개도 좋다고 한다. 물론 검은 큰버섯 말고 다른 큰 재료를 넣어도 확률은 똑같다. 최소한 은색 냄비로 돌려서 좋은 개체값을 노려보자.




    그리고 궁극의 뮤츠!

    뮤가 더 뽑기 어려운 일인것 같다 흑흑 ㅠㅜ








    총 18가지의 요리가 존재하고 있으며, 배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요리가 나온다. 즉 한가지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방법과 재료의 혼합으로 조금씩 나올 포켓몬의 확률이 달라진다.



    - 포켓몬 퀘스트 나무위키 발췌


    아래로는 외국 사이트에서 찾아온 다양한 레시피 조합법이다. 원하는 레시피에 맞는 그림을 각자 마음에 드는 것에서 찾아보도록 하자.


    https://www.reddit.com/r/PokemonQuest/comments/8o50zb/i_made_a_cooking_recipe_list/




    후반에 접어들면 재료가 너무 많이 남는다. 그래서 큰 재료 위주로 돌리게 되는데, 지금 망나뇽 개체값 좋은 것을 노려보고 있다. (맨날 아보크만 나오지만 ㅠㅜ) 처음엔 미뇽 3마리 잘 얻었는데 이제는 왠지 구경하기 힘들다. 그래도 롱스톤이 캐리해서 12-6까지는 자동이 된다.

    아무튼 은/금색을 추천드리며, 따로 포켓몬의 저격식이 필요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도록!

    https://pokequestrecipes.me/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