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 시리즈, 이번 3편이 내가 보는 프로듀스 시리즈의 첫번째다.

    한일 합작이라는 이슈와 다양한 짤방 덕분에 시청하게 되었고, 역시나 엄청나게 재밌는 요송들 덕분에 흥행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아마 이것 덕분에 한동안 일본 여성에 대한 선호도가 더 높아지지 않을까? 아무튼 요즘 월드컵과 더불어 가장 재밌는 것 중에 하나임에는 틀림이 없다. 


    이하 사진 출처는 엠넷


    프로듀스48 셀럽파이브.gif - 유민영, 왕크어, 김민서(HOW)


    시작은 이 짤부터다. '저 사람들은 도대체 뭐인가'에서부터 시작되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직접 찾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뭔가 이런 프로그램은 상품화에 거부감이 들었는데, 생각보다는 상당히 재미가 있는 프로였다. 뭔가 엄청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누가 있는지 인지하기도 전에 이렇게 파격적인 비쥬얼로 나름 작전을 잘짰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이런 개성이 없으면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다 ㅋㅋㅋ 그리고 또 느낀 점은 프듀의 편집 기술은 정말 훌륭하다는 것이다 ㅋㅋㅋ 진짜 악마? 천사?의 편집이 되는 듯 ㅋㅋㅋ



    AKB48이라는 것도 듣기만 했지 그 시스템도 대단하더라. 프듀보다 더 심했으면 심했지 ㅋㅋ 더 많은 인원에서 기회는 더 적고 ㅋㅋ 오르지 못하면 병풍만 될 뿐이 었다.  역시 일본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더 놀라운건 일본 내 지역별로 HKB48이나 NMB48 같은 다른 그룹도 있고, 심지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에도 이와 같은 그룹이 있다. 걸그룹으로 동아시아 일대를 재점거 하는 듯한 느낌? ㅋㅋ



    아무튼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에서 상당히 유명하며, 한국에서도 꽤나 인지도가 높아 보였다. 그리고 지난 투표 1위를 했다는 마츠이 쥬리나도 유명한데 22살이라는 소리에 더 놀랐다.... 아무리 봐도... 조금 더 나이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데뷔를 초딩때부터했다고...
    아무튼 쥬리나는 이미지가 조금 안좋게 알려져 있는 듯하고, '화가난다 화가난다 간지러워~' 이것의 후폭풍 탓인지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을 잠시 쉰다고도 한다. 먼가 웃김 ㅋㅋㅋㅋ 이걸 다 찾아보고 있는 내 모습도 웃김ㅋㅋㅋㅋ


    프로듀스48 홈페이지 


    정말 일본사람들은 아직도 누가 누군지 모르겠는데, 

    다음주면 절반 가량이 집에 간다 ㅠㅜ 

    암튼 나는 투표는 생략.


    보고 있으면 '아 저 사람은 계속 카메라에 잡아주니까 아마 최종 근처까지 가겠다' 싶더라. 여기에다가 팬덤까지 생겨서 엄청난 투표를 한다면, 또 재밌는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
    (워너원때는 강다니엘이 누군지도 모르는데 부탁때문에 투표를 지속적으로 했다 ㅡㅡㅋ)


    사토 미나미 프로필


    사실 오늘 본격적으로 이야기 하고 싶은것은, 지난주에 그룹 배틀 중 정말 어마무시한 것을 봤기때문이다!! 정확히는 여러 카페와 웹사이트에서 본것이 맞겠다...ㅋㅋㅋ
    그것은 붐바야 2조! 실력이나 외모를 떠나서 사쿠라 다음으로 조회수가 가장 높아졌다늨ㅋㅋㅋㅋㅋ
    그 붐바야 ㅋㅋㅋㅋ




    으하하ㅏ ㅋㅋㅋㅋㅋ 일본애들 저러고 있을때 진짜 웃기더라 ㅋㅋㅋㅋ 잠깐 지나갔는데도 ㅋㅋㅋㅋ 저리 해맑을까 ㅋㅋㅋ 마지막에 남은 애들끼리 모은 조라 ㅠㅜ 너무 안타까웠는데ㅠㅜ ㅋㅋㅋㅋㅋ 얘넨 진짜 어쩌지 싶겠더라 ㅋㅋㅋㅋ 앞선 프로필에도 있는 사토 미나미를 기억하자 ㅋㅋㅋ 쟤는 정말 최고임에 틀림이 없다. ㅋㅋㅋㅋ



    소유진짜 훌륭한 선생님이다 ㅠㅜ 의욕도 없는 애들 살렷음 ㅋㅋ

    방송을 보면 여기가 터닝포인트가 됨 ㅋㅋㅋㅋ


    프로듀스48 붐바야 2조.gif

    부두술사 댄스라고 알려진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진짜 ㅋㅋ 웃기면서 무섭다 ㅋㅋㅋㅋㅋㅋ
    본방에서는 편집되어 직캠버전에서만 볼 수 있다 ㅋㅋ



    뒤에 한초원은 보다가 웃은거 같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친구는 나이도 17살인데 저거 이끈다고 진짜 고생하더라 ㅠㅜ 엉엉



    앞에 1조가 진짜 대박 멋지게 잘했는데, 얘넨 컨셉인지 ㅋㅋㅋ 다 이러고 있다 ㅋㅋㅋ
    되려 동정심 작전에 병맛으로 일단 성공한 것인가 ㅋㅋㅋ
    아무튼 정이 많이 가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 표정이었다 ㅋㅋㅋㅋㅋ
    얘네 어쩔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편집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로는 사토미나미의 독주가 시작된다 ㅋㅋㅋ




    막 꺾어브러 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신나 ㅋㅋㅋ



    얘는 시작하기전에 ㅋㅋ 막걸리 한잔 했나보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
    하핳ㅋㅋㅋㅋ 쥬리나 화가난다 댄스보다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나게 하는듯 ㅋㅋㅋ
    이왕 망한거 즐기자 이런건가 ㅋㅋㅋㅋㅋㅋ
    더 신기한건 본방에서는 진짜 멀쩡한 팀으로 편집되어서 나왔다는것!

    그래서 이 장면은 없었던 것 같다 ㅠㅜ
    제작진의 노고에 대단한 박수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ㅋㅋㅋ 엄청 잘한 1조도 이김 ㅋㅋㅋ
    아 인생은 정석으로만 해서는 안되는 것인가를 또 깨닳음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온라인 투표와 점수 등 다 합쳐서 절반 가량은 조만간 못보겠지만,
    이렇게 톡톡 튀는 애들은 쭉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
    다들 이쁘고 키크고 노래도 잘하면 ㅋㅋㅋ 너무 단조롭지 않을까ㅋㅋ
    아무튼 저 짤방은 길이길이 남아있길 바라면서 ㅋㅋㅋ


    아래로는 7월 3주차 순위다

    모두 참고하시길 ㅋㅋㅋㅋ



    안유진은 정말 밝은 성격이라 잘될듯 ㅋㅋㅋ 이가은씨는 일단 레벨이 다른 것 같고

    고토 모에는 ㅋㅋ 3주차때는 최고 였는데 ㅋㅋ 야부키 나코 같은 다른 일본 연습생이 더 주목 받으면서 조금 하락세?

    사쿠라는 일본도 바쁠텐데 과연~

    쥬리나는 당분간 쉰다는 이야기가 있었음 ㅋㅋㅋ

    노에는 ㅋㅋㅋㅋ 과연 이 버프를 언제까지 갖고 갈 것인가 ㅋㅋㅋ

    장원영은 15살 그 친구 맞나? ㄷㄷ 헐임 헐헐


    혼다 히토미도 조별 배틀 후 상승중이고 ㅋㅋㅋ 장규리는 아마 후반에 올라올듯 ㅋㅋㅋ

    김민주는 유이를 좀 닮은거 같았느데 후반에 과연 어케 될지 ㅋㅋㅋ


    아 왕크어 ㅠㅜ 조금은 더 만나겠다

    아직 사실 다 잘 모르겠다

    무라세 사에가 은근 투표 결과가 높았던거 같은데

    사토 미나미 조금만 더 힘내라 ㅠㅜ 흑흑

    58등까지만 가보자! ㅋㅋㅋㅋ




    벌써 집에 간 사람도 있다 ㅠㅜ

    역시 언어의 장벽은 높은가보다 ㅠ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