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소드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리세마라 방법


    1. 게임설치 

    2. 튜토리얼 진행하고 스타트 대쉬 뽑기 1회 (3~4성 뽑기)
    ※스타트 대쉬 가챠는 튜토리얼 이후 한번 뽑을 수 있는 캐릭터 뽑기로 한정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빠른 리세 방법 

    접속 시 받을 수 있는 메모리 다이아로 2회 뽑기. (10분 소모) 
    ※ 튜토리얼을 끝내고 스토리 퀘스트 진행한 다음, 채팅창에 아무말이나 치고 미션 달성 (50개 획득)

    11연 리세 방법

    3장까지 스토리를 진행하고 멀티 플레이 진행(3~4회). (40분 소모) 
    스토리 보상 및 멀티 플레이 보상을 모아서 11연 뽑기를 노립니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4.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진행. (3-1, 3-2 양자택일)


    ■ 리세마라 랭킹 (7월 24일 글로벌 서버 기준)



    ■ 스타트 대쉬 최우선 추천 캐릭터


    [절검 유우키] 10점

    전체적으로 소드 스킬의 성능이 뛰어나며, 사용하기 쉬운 캐릭터. 공격력이 뛰어나며 MP 수급이 수월해 페리에 의존하지 않고 소드 스킬만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한손검 캐릭터라 무기 구하기가 수월하며, 어둠 속성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퀘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타트 대쉬 1순위 추천 캐릭터. 



    [용소환사 시리카] 9점

    회복 소드 스킬 가지고 있어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캐릭터. 단검 캐릭터라 움직임 민첩하고 3번 소드 스킬에 회복과 함께 공격력 증가 버프가 있어 공격력도 뛰어나다. 3번 소드 스킬 해방 전에는 장점을 느끼기 힘들지만 유우키와 마찬가지로 스타트 대쉬 1순위 추천 캐릭터. 


    ■ 스타트 대쉬 캐릭터 평가


    [검은 검사 키리토] 8점

    소드 스킬의 화력이 매우 높은 캐릭터. 페리 이후 3번 소드 스킬을 사용하면, 단번에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높은 화력을 가지고 있어 후반 퀘스트에서도 활약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방어력이 약해 페리, 회피에 의존도가 높다. 컨트롤에 자신이 있는 유저들에게 추천하는 캐릭터.



    [질풍의 마법검사 리파] 7점

    초반에는 사용하기 힘들지만, 어느 정도 육성하면 진가를 발휘하는 캐릭터. MP 수급이 수월한 편이라 소드 스킬을 사용하기 수월하다.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섬광의 아스나] 7점

    밸런스가 좋은 캐릭터. 무난하게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명계의 여신 시논] 7점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스타트 대쉬 캐릭터 중 가장 공격력이 강한 캐릭터. 모아 쏘기를 잘 활용하면 단번에 일반 몬스터를 정리할 수 있다. 무기가 총이라 가드, 페리를 할 수 없어 회피 이외에 생존 기술이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컨트롤에 자신 있는 유저들에게 추천하는 캐릭터.



    [마스터 메이서 리즈벳] 7점

    공격력, HP, 방어도가 높은 반면 반면 움직임이 느린 캐릭터. 3번 소드 스킬 화력이 높고 타격형 공격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강건한 전투도끼 에길] 7점

    공격력, HP, 방어도가 높은 반면 반면 움직임이 느린 캐릭터. 리즈벳과 마찬가지로 타격형 공격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풍림화산 클라인] 7점

    전체적인 능력 밸런스가 좋아 초보자가 사용하기 무난한 캐릭터.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MHCP-002 스트레아] 7점

    전체적인 능력 밸런스가 좋아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무난한 캐릭터.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다도류 레인] 7점

    대인전에 특화 된 소드 스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근접 공격형 캐릭터이지만, 원거리 공격 소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애정이 있다면 선택해도 좋다. 



    [빛의 과학자 세븐] 7점

    광역 회복 스킬을 가지고 있는 원거리 공격력 캐릭터. 컨트롤에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익숙해지면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세 번째 소드 스킬도 광역 범위 공격에 높은 화력을 가지고 있다. 시논과 마찬가지로 가드, 페리를 할 수 없고 체력과 방어력이 약해 좋은 방어구를 장비해줘야 한다. 멀티에서 활약하는 캐릭터. 



    헝앱 검은성서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1&bcode=saomd&page=1&manager=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