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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퀘스트는 그 종류가 참으로 다양합니다..

    진행방식도 보상도 천차만별이고 조건이 달려있는 퀘들도 있죠.
    한섭 열린지 이제 4일 차 되는 시점에 한 번 정리해서 알려드리면 어떨까싶어서..
    얼마안되는 일섭 경험 살려서 분류 좀 해드립니당.

    1. 랭킹 이벤트 퀘스트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실질적인 경쟁 콘텐츠이기도 하고ㅋㅋㅋ
    기본적으로는 이벤트 해당 보스를 얼마나 빠르게- 또 얼마나 노데미지로 잡아내느냐를 주요 골자로 합니다.
    기본점수는 정해져있습니다. 쉽게 생각하시면 감점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 기본점수에서 피격당한만큼 점수가 내려가고.. 난이도에 따른 보정 클리어 점수를 플러스하죠.
    점수 집계에서 가장 중요한 건 클리어 타임입니다.
    1초 2초가 점수에서는 어마무시한 차이가 나기 때문에 몇번 맞더라도 빨리 클리어하는게 점수가 더 높은 경우가 많아요.
    랭킹 이벤트는 보통 5일동안 진행되고 집계는 3일정도 걸립니다.
    고랭크잡기가 어렵죠.. 굇수들이 상당합니다..
    언젠가는 고랭커를 노려봅시다.. 우리 모두 화이팅

    요약 : 가장 중요한 건 클리어 타임. 보스 패턴을 빨리 익히는게 중요.


    2. 스토리 개방 이벤트 퀘스트

    무과금러들에게 꿀같은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스토리 개방형 퀘스트입니다.
    기본적으로 보스를 잡아내고 포인트를 모아 총 12챕터를 열어서 스토리를 감상(?)하는게 주요 콘텐츠입니다.
    이 스토리 챕터는 하나 당 5개의 기억결정을 주기 때문에 이벤트 하나로 총 60개 + 20개(4개의 난이도)의 기억결정을 획득 가능합니다.
    때로는 배포 4성 캐릭터를 주고 관련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하기도 하니 참고하셔요.
    또한 후술할 포인트 수집 퀘스트와 결합되어있습니다.

    요약 : 기억결정 수집 장소. 가끔 배포 4성을 주기도 하니 더욱 꿀.

    3. 장비생성 이벤트 퀘스트

    보통은 각 가챠 컨셉에 맞는 장비를 주거나 다음 이벤트 때 유용한 장비를 드랍+포인트 수집 보상으로 넘겨주는 퀘스트입니다. 보통 갑주와 악세를 여기서 얻을 수 있습니다.
    꾸준히 돌아서 캐릭터들에게 4성 방어구와 악세를 입혀줍시다.

    요약 : 방어구와 악세는 여기서!

    4. 포인트 수집 이벤트 퀘스트

    거의 대부분의 이벤트 퀘스트의 기본 골자가 되는 형태입니다.
    이걸 먼저 설명했어야했나..
    보스를 잡아내면 난이도와 클리어랭크별로 포인트를 주는데 이를 일정치만큼 모으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주는 형식입니다.
    개방결정 콜 기억결정 장비 메달리온과 교환 가능한 별의 모래 등등
    주는 아이템은 다양하고 또 다양합니다. 요즘 진행 중인 서머 가챠를 돌리기 위한 서머티켓을 이걸로 수급할 수 있습니다.
    보통 끝보상을 받기 위한 포인트는 2만에서 5만정도 사이로 형성됩니다. 파티플이 기본이에요. 일반적으로.

    요약 : 거의 모든 이벤트 퀘스트의 형식. 웬만하면 이거구나 하시면 됩니다.


    헝앱 홍대의GG7U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630&bcode=sao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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