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최고 레벨인 탑클래스까지 도달했다

    이제 그렇게 아껴두었던 카드들을 꺼내서

    마음 것 사용할 때다

    물론 적절하게 꺼내서 사용해야지

    효율적이겠지만

    지금 뭐 그런게 중요하겠는가




    최종단계 트레이닝 캠프도 이용할 수 있다

    효과는 정말 만족!



    드디어 탑플레이어에 도착!

    여기서 강등하면 다시 프로페셔널이다 ㅠㅜ



    전 시즌!

    또 아슬아슬하게 승격 ㅠㅜ


    이제 꺼낼 차례가 되었다

    호베르투 카를로스!



    악마의 왼발을 갖고 있는 레전드 선수다

    일단 5년 계약하고...



    모아놨던 훈련 포인트로 바짝 올려주자



    다음으로 스킬도 5레벨까지 다 강화!



    이럴때 쓰려고 모아놓은 것이 아니겠는가!



    캠프를 갔다오니 다들 이렇게 성장을 했다



    현재 830대

    윙어를 잘 쓰지 않고

    짧은 패쓰로 공격한다

    보통 여기선 433 많이 쓰는 듯



    시즌 7은 디 나탈레와 함께!


    만주키치도 있고, 세대교체중인 달트리도 있다

    보아탱도 꺼냈고 이제 거의 90대 초반이다



    세계순위 보이는가!

    캬 ㅋㅋ 엄청난 성장을 했다



    4천등 안에 들어갔는 영광을 ㅎㅎ



    카를로스의 훈련은 계속 된다



    이제 팀워크도 어느정도 잡히고

    세대교체도 거의 끝이났다

    진정한 시즌 7의 시작!



    유저들과의 리그만 있기 때문에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




    왠만하면 자신보다 낮은 능력치 상대는

    다 잡아야 승격할 수 있다

    물론 어느 기점부터는 높은 팀도 전략으로 이겨야 올라갈 수 있게된다.



    마리오 괴체까지 획득!



    풀 능력치의 카를로스 ㅋㅋㅋㅋ

    윙어로도 쓸 수 있다 ㅋㅋㅋ

    모든 능력치 99를 향해서 ㅋㅋㅋ



    역시나 초반 시즌은 늘 상위권

    아마 16시즌부터는 헬이 시작될 예정



    남아도는 5성들은 다른 선수 훈련에도 보내자

    이제 6성만으로 팀을 구성하고

    백업으로 5성 가끔 넣는 걸로



    드디어 103이 된 카를로스 ㅋㅋ

    거의 최고치에 가깝다



    이제는 무서울게 없는 팀이 되어가고 있다



    호베트로 카를로스의 엄청난 프리킥 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왼발로 차서 넣더라 ㅋㅋㅋ


    역시나 ㅋㅋㅋ 악마의 왼발!



    이제 총합이 900이 넘는다!

    물론 다른 팀들도 마찬가지!

    이제 각 선수의 스킬에 따른 추가 능력치도 중요한 요소가 된다



    쌓여있는 7성들

    저거는 다 써보고 접어야 할텐데....



    간만에 검은색!



    오 ㅋㅋ 18살의 네이마르 ㅋㅋㅋ

    캬 ㅋㅋㅋ



    명예의 전당 팀으로 하는 리그도 나왔다

    등급 승격시에 보상도 훌륭하다



    그렇게 시즌7의 선두주자 디나탈레도 안녕 ㅠㅜ



    콤파니는 다시 만났다



    시즌 8은 토마스 뮐러 ㅋㅋㅋ

    또 한번의 세대교체가 필요한 시점이다 ㅠㅜ




    이때는 잔류를 목표로 해야지

    까닥하단 강등된다

    잉글랜드나 이탈리아리그도 가끔 이용하자



    37살에 은퇴하기로 한 카를로스 ㅠㅜ

    이렇게 그를 보내고 ㅠㅜ 나의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도 마감!

    안녕 그동안 즐거웠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