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2부에 이은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3부 시작!

    이번 편은 프로페셔널에 승격한 이 후의 이야기들이다

    또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어떤 선수들을 만났는지 천천히 살펴보자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

    새로운 시즌!


    프로페셔널 승격 선물!

    아마 마레즈를 선택한듯



    오오 엄청난 센터백

    7성의 카르발료



    역시나 초반 6시즌까지는 무난하게 올라갈 수 있다

    무패로 올라가려했는데

    꼭 하나씩 발목을 잡음 ㅠㅜ



    무난하게 승격

    프로페셔널이라 해서 엄청난 난이도가 되는 것은 아니다

    초반은 스탠다드 같은 느낌

    그러다가 시즌 후반에 가면

    유저들의 수가 늘어나고

    엄청난 승격싸움이 시작된다



    카윗2세가 시즌4를 캐리하고 있다

    전 카윗처럼 엄청난 투자를 하지 않고

    초반 시즌을 보내기 위한 용도




    수비수 한겔란드와 키퍼 아헤올라가 든든하게 버텨주니

    공격은 대충해도 다 들어가더라



    레전드에서 나온!

    호베르투 카를로스!

    아 정말 최고의 풀백이다

    엄청난 투자를해서 결국 103인가로 만들었다

    스킬 특성 다 채웠던 듯 ㅋㅋㅋ

    명예의 전당에서 7성 고정 ㅋㅋ



    두근두근 블랙 라벨 ㅋㅋㅋ



    오 슈바인슈타이거 ㅋㅋㅋㅋ



    다음으로 토니 크로스까지 두둥!

    이렇게 10장까기는

    이벤트때 해주는게 훨씬 좋고

    가끔 7성 고정으로 주는 이벤트도 있다

    꾸준히하면 좋은 선수를 모으기 좋고

    탑 클래스에서 쓰는 걸로~



    이벤트로 준 보스와

    시즌 5의 시작이다

    이때부터는 키퍼가 남아돌아서

    6성 키퍼로 꾸준히 쓸 수 있다

    키퍼 훈련은 항상 만땅으로 해두고

    똑같이 공격, 미드필드, 수비에 6성 하나씩 넣어서 운영하자

    그리고 세대교체도 팀워크를 생각해서 적절하게



    상대팀을 이기면 그 팀 선수를 얻을 수 있다!

    마침 레알마드리드를 이겼고!



    이건 뭐냐 ㅋㅋㅋ

    1성이다 ㅋㅋㅋ

    보통 이런류의 이벤트는 초반에 5경기 내에서 6성 하나 주고 진짜 안주더라 ㅋㅋ

    애너지가 많지 않다면 적당히 하는걸로 ㅋㅋ



    조하트도 완성

    앞으로 5시즌은 키퍼 걱정은 안해줘도 된다

    물론 부상당하면 아이템으로 



    드디어 10시즌까지 왔다

    아직까진 그렇게 난이도가 높아지진 않으나

    탑클래스에서 바로 전력으로 갈 수 있게 팀을 구성해야한다



    근데 저 대만사람은

    어떻게 알고 날 친구추가 한 것이지 ㄷㄷ

    아무튼 친구추가된 사람을 리그에서 만나니 신기 ㅋㅋ



    이렇게 대표선수로 많이 가다니 ㅠㅜ

    제이미 바디도 국대를 갔으니 ㅋㅋ 예지력 최고다 ㅋㅋ



    프로페셔널 후반 스쿼드

    대부분 80후반대로 만들기 시작한다




    이때즘 업데이트 된 클럽 데이터

    초일류인데 B다

    여기에 세계 순위와 리그 성적, 트로피 갯수도 나온다

    나름 흥미진진



    오 현재 맨유의 산체스

    나이도 어린데 진짜 잘 나온 선수카드 ㅋㅋㅋ



    시즌 6은 주세페 로시를 중심으로 해리 케인!

    아즈필리쿠에타도 꺼내고

    슬슬 6성 선수의 비중을 높히기 시작한다



    캬 드디어 챔스 조별리그 통과!

    처음 있는 일이다



    거의 후반 시즌

    매번 골득실로 간당간당하게 걸쳐서 올라간다

    정말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 경기

    진짜 이길 수 없는 팀이 한두개씩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이제 공격수도 7성을 꺼냄

    이벤트로 준 달트리다

    이제 슬슬 90대 초반으로 맞춰야한다



    아슬아슬하게 다음 시즌으로



    이런 이벤트는

    그냥 게임만 꾸준히하면 달성할 수 있다




    보상도 모이면 짭짭하므로 꾸준히 나는 걸로 ㅎㅎ



    이제 최종 단계

    아쉽게도 승격하지 못했다 ㅠㅜ

    아마 이런 시련을 이제 자주 겪게 될 것...



    이건 그 잔류한 그 시즌 다시

    마지막 경기다

    무조건 닥공! ㅋㅋㅋㅋ



    또 2위부터 5위까지는 알 수 없는 상황!

    과연!

    ㅋㅋㅋㅋ

    그래도 7성이 많으니 훨씬 잘하긴 하더라 ㅋㅋ



    유소년에서 승격한 오초아

    결국 서브로 은퇴시즌까지 잘 버텨줬다!



    결국 탑플레이로 승격!

    이제부터는 모두 유저들로 구성된 리그의 시작이다

    이제 마지막 4부가 남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