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S급 캐릭터 - 리세마라 즉시 종료!
    thum173.jpg
    [장사수완 좋은 노점상] 리즈벳 (여름밤의 축제)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슈퍼 아머 걸고 계속 콤보가 누적됩니다. 데미지 감소와 회복도 있어 어려운 퀘스트라도 클리어 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적 뒤로 돌아 공격하는 모션으로 보스전에서 활약할 수도 있습니다.

    thum174.jpg
    [여름밤에 울리는 소리] 리파  (여름밤의 축제)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슈퍼 아머 걸고 계속 콤보가 누적됩니다. 데미지 감소와 회복도 있어 어려운 퀘스트라도 클리어 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짧은 스킬 시전 시간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thum175.jpg
    [신락의 춤] 프리미어 (여름밤의 축제)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슈퍼 아머 걸고 계속 콤보가 누적됩니다. 데미지 감소와 회복도 있어 어려운 퀘스트라도 클리어 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hum176.jpg

    [긍지 높은 선장] 키리토 (폭풍에 휘날리는 해적기 스카우트)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스킬의 모션이 빠르고 원거리 공격이라 사정거리 밖에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쌍검 캐릭터로 빠른 MP 수급도 용이 합니다. 

    thum177.jpg

    [
    갑판을 채색하는 부선장] 아스나 (폭풍에 휘날리는 해적기 스카우트)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적 뒤로 돌아 공격하는 모션으로 보스전에서 활약할 수도 있습니다. 세검 캐릭터로 빠른 MP 수급도 용이 합니다. 



    S급 캐릭터 - 리세마라 즉시 종료!
    thum178.jpg

    [감시대의 명저격수] 시논 (폭풍에 휘날리는 해적기 스카우트)

    3번째 소드 스킬을 사용하면 화면 끝으로 이동해서 공격해 안정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thum179.jpg

    [쾌할한 항해사] 리파 (폭풍에 휘날리는 해적기 스카우트)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아군의공격력을 상승 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스킬의 모션이 빠르고 원거리 공격이라 사정거리 밖에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thum180.jpg

    [직감의 조타수] 유우키 (폭풍에 휘날리는 해적기 스카우트)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 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스킬의 모션이 빠르고 원거리 공격이라 사정거리 밖에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thum168.jpg
    [치유의 여름 미인] 아스나 (매력분출 여름빛 소녀)

    3번째 소드 스킬이 원거리 공격이라 사정거리 밖에서도 적에게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3번재 소드 스킬에 HP를 회복이 있어 고난이도 퀘스트에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thum172.jpg
    [해바라기 여름 소녀] 시리카 (매력분출 여름빛 소녀)

    소드 스킬을 사용해 적배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소드 스킬의 시전 시간이 짧아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공격할 수 있어 이번 랭킹 이벤트에서 활약 할 수 있습니다.
    thum147.jpg
    정합기사] 앨리스 (기사들의 해후)

    3번째 소드 스킬이 추적형 공격이라 적에게 맞추기 수월합니다. 콤보 데미지 증가 스킬을 가지고 있어 보스전에서 소드 스킬을 사용하면 최대 콤보 데미지를 쉽게 낼 수 있습니다.  
    thum151.jpg
    [천부의 재능] 유지오  (기사들의 해후)

    3번째 소드 스킬이 광범위 공격으로 일반 몬스터를 단번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주회에 특화 된 성능으로 화력이 부족해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Character Cutins - Album on Imgur(103).png[일어서는 영웅] 키리토 (가속 현실)

    무속성이기에 속성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히트수를 올리기 쉽고, 콤보 지속시간 증가 및 콤보 대미지 보정 증가 효과를 갖고 있어 자체 화력도 상당히 좋습니다. 속성에 관계 없이 활약할 수 있는 범용성이 최고의 강점입니다.
    thum22.jpg
    [맞서는 결의] 아스나 (가속 현실)

    무속성이기에 속성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3번째 소드 스킬에 자동 회복과 공격력 상승 효과가 있습니다. 아스나도 키리토 못지 않은 범용성을 지니고 있으며, 회복 스킬까지 있기에 전투 지속력은 훨씬 우수합니다. 다만, 화력 면에서는 키리토보다 다소 약한 편입니다.
    Character Cutins - Album on Imgur(123).png[어그멘트 테이머] 시리카 (가속 현실)

    무속성이기에 속성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단검 캐릭터 중에서는 매우 우수한 편에 속하며, 3번째 소드 스킬에 회복 및 공격력 상승 효과까지 있습니다. 키리토 못지 않게 히트수를 올리기 좋지만, 화력이 약하고 방어력도 낮아 높은 콘트롤 실력이 요구됩니다.



    헝앱 검은성서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4529&bcode=saomd&catecode=002&page=2&scode=1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