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목 차 - 
     
    1. 게임개요
     
    2. 리세마라와 영웅소환
     
    3. 영웅 등급표와 추천 영웅
     
    4. 쿠폰정보

     

    추천인코드: 3faa2522ac53

     

     1. 게임개요

     
    오늘은 최근 오픈한 추천 모바일 게임인 픽셀히어로 등급표와 영웅 정보, 리세마라 등 공략을 시작하겠다.
    2D도트 게임인 픽셀히어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상당한 기대를 모았던 모바일 게임인데, 출시와 더불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므로 각 레벨마다 가이드를 따라가면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참고로 이 게임에서 속성은 크게 빛과 어둠, 정령, 연합, 수인으로 구분된다.
     

     


     

    2. 리세마라와 영웅소환

     

     
    우선 리세마다와 관련된 뽑기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뽑기는 빛의 소환, 별의 소환, 우정 소환, 종족 소환이 있는데, 주로 다이아와 뽑기권을 이용해서 주로 뽑는 것은 빛의 소환이다.
    최소한 3성에서 5성 사이에 영웅들이 나오게 되는데, 특히 5성의 영웅을 빨리 수급해야 전투력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
    다른 속성에 비해 확실히 선호되는 것은 빛과 어둠계열인데 확률이 되게 낮아 획득할 가능성이 낮다.
    그래서 유저들이 리세마라를 시작하는데, 다른 게임과 다르게 로그아웃을 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다.
    게임 중에 서버 변경을 통해 서버 이전만 하면 다시 0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뽑기를 도전할 수 있으므로, 자연스레 리세마라를 할 수 있게 된다.
    사실 빛과 어둠에 영웅이 없어도 정령, 연합계열 A 등급 수준의 영웅들로도 충분히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특히 무과금 유저의 경우에는 무리하게 고티어를 뽑아도 강화를 또는 영웅 돌파를 못할 경우에는 성장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a에서 b등급의 5성 영웅들을 성급을 올려서 전투력을 높이는 것도 좋다.
    소환 종류 중 종족 소환은 종족의 한정해서 소환을 하며, 대부분이 빛과 어둠 계열의 종속 소환을 선택하지만 반드시 영웅이 나오는 건 아니다. 거의 뭐 조각이 나온다.


     

    3. 영웅 등급표와 추천 영웅
    누르면 크게 확대된다

     
    5성급 영웅들도 여러 가지 등급으로 나뉘는데, 서사 등급도 있고 신화 등급 등으로 결국에 쓸 만한 것들은 다 신화 등급 이상이다.
    픽셀히어로 영웅들은 각 상성별 데미지의 크리티컬이라든지 추가 데미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가 막힐 때마다 상성에 맞도록 다시 그 파티를 짜 도전을 하다 보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도 있다.
    그럼 등급별 주요 영웅들을 살펴보자.
     

     

    S등급

     
    S등급빛과 어둠계열 영웅만 있다.
    클로스, 발키리, 길, 스피카 그리고 카론, 헤라, 에로스, 테레도가 주인공이며, 정령과 연합, 수인의 경우에는 S급으로 분류되는 것은 없다.
    대만서버에는 SS등급도 있으나 아직 우리나라 서버에는 없으니 패쓰

    A등급

     

     
    A 등급프레이아와 탄토스가 있는데 프레이아의 경우에는 2일차 출석을 하면 한 장을 얻을 수 있다.
    정령계의 영웅에는 A 등급이 많은데 엘린, 이렐리아, 세실리아, 윈터가 있으며, 연합 계열에는 암행어사 진이 있다.
     

    B등급

     

     
    빛 계열의 영웅 중 테미스만 유일하게 B 등급이며, 정령계 그루트, 연합계 베로니카, 에타, 링링 그리고 수인계 모네가 있다.
    특히 모네의 경우에는 단일 계열 타격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C등급

     

     
    C등급에는 정령계 엘리스, 멜리사, 연합계 아넬리아, 엘소드, 수인계 요크, 로다, 가루다, 아리가 있다.
    특히 엘리스의 경우에는 비록 c 등급이지만 광역 공격이 딜량이 생각보다 잘 나오기 때문에 초반 운용하기에는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다.
    엘소드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5성을 구할 수 없고 4성에 기사를 승급을 하면 5성 엘소드가 되어 성급 돌파를 하면 계속해서 성장을 한다.
     

    D등급

     

     
    D등급에는 정령계 산드라, 연합계 라엘, 수인계 아나타와 카산드라가 있다.
    아나타는 첫 뽑기를 할 때 기본으로 제공되는 5성급인데 초반에는 쓰다가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빠지게 된다.
    산드라의 경우에도 초반 힐러로는 상당히 좋은데 생각보다 몸방이 약해서 좀 오래 들고 가기에는 무리가 있다.
    여기 있는 저티어 5성급들은 생각보다 뽑기에서 잘 나오기 때문에 성급 돌파를 할 때 상당히 유리하다.
     
    이 등급표에 없는 5성급의 경우에는 성급 돌파가 8성이라든지 그 이하에서 멈추기 때문에 사실상 성장에 한계가 있어서 여기 표기된 영웅들에 비해서 경쟁에서 많이 밀리게 된다. 결국 재료로 쓰일뿐.
    그래서 결국에는 갈아타야 될 재료로 사용될 영웅들이기 때문에 등급표에서 제외하였으니 이 등급표에 없는 5성급 영웅들은 성장 한계를 확인한 후에 키우는 것이 좋다.

    4. 쿠폰 정보

     

     
     

    쿠폰번호:  pixel0607 

     
    사전 예약하신 분들은 이제 그걸로 받아서 또 재화를 받아서 돌리면 되고, 현재 풀린 쿠폰은 pixel0607으로 쿠폰란에 입력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의 경우에는 그 캐릭터 얼굴이 있는 부분을 눌러서 쿠폰 부분을 누르면 입력하는 곳을 찾을 수 있다.
    무과금의 경우 급하게 갈필요가 없기 때문에 느긋하게 게임을 진행하면 즐기면서 충분히 재밌게 할 게임이라 생각된다.
     

    모바일게임추천 픽셀히어로 등급표 및 추천친구코드 정보

    추천 코드: 3faa2522ac53 픽셀히어로는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과 매력적인 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입니다.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들이 빛과 어둠, 드래곤과 마왕이 있는 ‘

    ricebugs.tistory.com

     

    브라운더스트2 출시일 및 사전예약 공략 및 정보

    오늘은 모바일게임 기대작 브라운더스트2 사전예약과 출시일 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 브라운더스트2 정보 브라운더스트2는 한국의 게임 개발사 네오플에서 개발한

    ricebugs.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