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 코드:  3faa2522ac53

    픽셀히어로는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과 매력적인 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입니다.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들이 빛과 어둠, 드래곤과 마왕이 있는 ‘에몽’에서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게임으로, 이용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도트 그래픽과 살아 숨쉬는 듯한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완성된 ‘히어로’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픽셀히어로 등급표

     

    픽셀히어로의 등급표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급은 S, A, B, C, D 등으로 나뉘며, S등급이 가장 높습니다. S등급은 가장 높은 등급으로, 해당 캐릭터가 높은 능력치와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등급표에서 A등급 이하의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은 아니지만, S등급 캐릭터보다 능력치와 스킬이 낮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는 S등급 캐릭터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픽셀히어로 게임 특징

     
    픽셀히어로는 2D 플랫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히어로로서 레벨을 클리어하며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다양한 적과 보스를 상대로 전투를 벌이며, 레벨마다 다른 맵과 적들이 등장합니다. 또한, 픽셀 아트 스타일의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셀히어로는 8비트 게임의 느낌을 살린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픽셀화된 캐릭터를 조작하여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세계관은 고전 게임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게임 출시일은?

     
    픽셀히어로는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픽셀화된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며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적은 적들을 물리치고 레벨을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2023년에 6월 7일 출시예정입니다.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픽셀히어로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그 중 일부 캐릭터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히어로: 블랙홀, 블레이드, 블루링크, 브롤러, 버스터, 캡틴아메리카, 카운터, 크리스탈, 닥터스트레인지, 드래곤마스터, 엘리멘탈리스트, 엠버, 에너지, 플래시
    2. 악당: 에이브러햄 레인, 아크로노미콘, 블랙나이트, 불꽃왕자, 카오스
    위 캐릭터들은 픽셀히어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픽셀히어로 사전예약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픽셀히어로를 사전예약하면 400개의 다이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 초대 1명 달성 시 400다이아 획득 가능하며, 친구초대 5명 이상 달성 시 뽑기권x5 까지 추가 획득 가능합니다.

     

    픽셀히어로 등급표

     

     

     

     

     

     


    추천 코드: 3faa2522ac53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