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모바일게임은 삼국지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삼국지략이다.

    과거 같은 이름의 피시게임도 있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 이름은 비슷하지만 게임 플레이 방법이나 성향은 완전 다르다.

    삼국지모바일게임 추천작인 삼국지:략은 현재 출시일로 820일로 확정났으며,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다.

    본인이 다스리는 영지를 성장시키고, 상대의 성을 공략하는 실시간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단순 전투력의 승부가 아닌 책략과 지략이 관건이라 더욱 기대가 된다. 

    한 수 가르쳐주마!

    삼국지략이 내세우는 타이틀이다. 유저간의 경쟁을 부추기는 타이들인듯하다.


    개인적으로 무장 일러스트로 상당히 잘 나온것 같다. 또 무장마다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육성하는 재미도 있어 보인다.

    자원관리와 내정도 틈틈이 이루어져야 장수와 병력의 육성을 통해 인접국을 점거할 수 있다.

    성이 성장하여야 강한 병력을 모을 수 있으니 당연 내정도 중요하다.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삼국지략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20일에 마감된다.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







    유비와 제갈량이 주인공



    국가전과 전 서버 전쟁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다. 삼국으로 나뉘던 군웅할거든 나라별 밸런스는 어떻게 맞춰질기 궁금하다.

    위촉오로 나누어져 대단한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보이며, 유저들은 어느 나라를 선호할까?



    36계 중 31계인 미인계이다.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1계부터 36계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미인계라고 하니 등장하는 여캐들도 상당히 기대가 된다.



    흔히 말하는 36계 줄행랑이라고 말하는 그 36계이다.

    36가지의 계략을 뜻하는 말로, 아마 그 계략을 게임 속에 잘 녹여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즉 삼국지게임에 나오는 다양한 책략들이 이 36계에 다들어 있는데, 위 사진과 같은 성동격서도 과연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가 된다.



    전예약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구분하고 번호를 넣으면 간단하게 끝난다.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이 별도로 있으니 참고해서 해두면 보상이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회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이다.

    특히 사전예약 후 공식카페 인증을 하면 문상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는데 당첨확률이 높으므로 무조건 해보자

    삼국지 피규어부터 황석영 삼국지, bhc치킨,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쿠폰 등이 있다.


    이상으로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삼국지략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공식카페에서 이미 국가별 커뮤니티가 형성되고 있으니 사전예약 후 공카에도 꼭 방문해서 정보를 얻으면 도움이 될 것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