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게임은 넥슨 모바일게임 신작인 시노앨리스다.

    조금은 잔혹한 표현때문인지 청소년불가판정을 받아서, 미성년자는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앱스토어 이용도 아직은 미지수가 있다. 

    출시일은 718일이며, 게임성과 등장 캐릭터의 성우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럼 시노앨리스 사전예약과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시노앨리스 오픈도 전에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일본풍의 모바일게임으로 게임 화면도 세로로 지원되고 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홍보 및 리뷰 영상을 볼 수 있다.



    사전예약은 구글밖에 안되는 점 미리 알리며, 숫자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끝이 난다.

    출시하려면 아직 일주일이 남았으므로 어서 사전예약을 반드시 해야한다!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보상은 한정 직업 SR무기, 마정석 200+100, SR나이트메어와 강화의검 5개와

    그리고 이미 사전예약이 100만 돌파하여 특별보상으로 눈꽃의 창이 지급된다.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사전예약 SNS공유 및 인증과 사전예약 리트윗을 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청소 티켓, 마정석, 태동의 서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공식카페 이벤트는 게시글에 댓글로 sns 공유한 url 인증이 필요하고, 사전예약 소식 게시물 rt달성 수에 따라 공식 런칭 후 전체 유저 인게임 보상으로 지급된다.



    세계관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다. 일단 등장인물들이 과거 동화속에 나오는 주인공인 만큼 친숙하지만

    ~~주 다른 스토리로 찾아올 예정이므로 기대가 되며, 죽여야 사는 소녀들이라는 어마무시한 타이틀을 걸고 나왔기때문에 게임 속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가 된다.

     

    캐릭터에는 총 8명의 주인공에 대한 정보가 있다.

    앨리스를 비롯하여, 신데렐라, 피노키오, 빨간모자, 백설공주 등 주요 스킬과 일러스트를 볼 수 있다.

    구릿빛의 신데렐라는 더욱 인상적이다.  성우는 카타무라 에리이며, 각 캐릭터는 주 무기가 각각 다른 것으로 보인다.

    백설공주는 대검을 이용한 근접캐릭터로 보이며, 정의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미디어에서는 OST를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세기말을 표현한 듯한 침울한 음색이 인상적이다.

    홍보영상 내 게임 플레이 화면을 살펴보면, 세로화면에 다섯 캐릭터의 파티로 진행되며,

    게임속 캐릭터들은 2d로 보인다. 수집형 RPG게임이기 때문에 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이모티콘과 카톡 배경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공식카페에가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청소년불가 모바일게임이라 더욱 기대가 된다.

    니어 오토마타의 캐릭과 개발과정의 일러 등 여러 이야기가 있으니 게임전에 참고하기 좋다.


    그럼 모바일게임기대작이자 추천 모바일게임인 시노앨리스 사전예약에 관한 정보를 여기까지 이야기하고 마무리 하겠다.



    다들 사전예약하고 기다려 보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