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누구나 피로에 지쳐가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다자도자도 피곤하기 때문에 출근해 점심시간이 지나면 멍해지기 마련이다머리는 돌고 있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그래서 그런지 업무에 대한 집중도도 점점 떨어지고 있음을 스스로 느끼게 되지만 그렇다고 딱히 방법이 없어 퇴근시간만 기다린다.


    그러던 어느날 누군가 지친 나를 발견하고 나에게 홍삼세트 선물이 왔다. 홍삼은 뭔가 비싸다는 느낌이 들어 한번도 산다는 생각이 없었는데, 이렇게 생겨 그날 저녁에 먹고 잤다. 신기하게도 그렇게 아침이 개운할 수 없었다



    이것을 계기로 아침에 일어나서 한포씩 먹기 시작했는데, 직장에서의 피곤함이 점점 없어짐을 스스로 느껴가는 중이다. 이러한 계기로 이 홍삼엑기스에 대한 리뷰를 한번 해볼까하여, 이렇게 글을 시작하였다.  다가오는 추석에 이만한 선물을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



    우선 홍삼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자


    홍삼 또는 인삼이 좋다는 이야기는 수도 없이 많은데, 관련된 내용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식적으로 효과를 인정 받는 부분이 있다고 한다. 

    크게 항산화,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가, 혈액흐름 개선!


    그리고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으며, 홍삼에 들어 있는 성분인 사포닌에 의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꿀과 함께 먹으면 과당과 포도당이 풍부해서 홍삼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다고 한다! 이러한 홍삼은 액기스, 캔디, 드링크제 등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다.

    홍삼은 수삼을 쪄서 만든 붉은 인삼을 말하며, 보관 온도는 18~22도가 적정하다. 그리고 홍삼은 이미 건조된 제품이기 때문에 실온에서 보관해도 무방하며, 보관일은 3개월 정도 된다.



    홍삼이라면 우리나라 최고의 회사인 정관장이다한국인삼공사에서 제작하는 것이니 그만큼 신뢰도가 높다.

    6년근 홍삼을 원료로 다양한 약재를 혼합하여 만들었다아무튼 껍데기부터 고급진 느낌이라 더욱 좋은 느낌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으로 만든 홍삼원골드. 엄청 쓰거나 독하지 않아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홍삼 엑기스 제품이다.

    먹는 순간 건강에 도움되는 것이구나 하는 느낌이 가득하다.



    뭔가 홍삼 비누같은 느낌이으로 들어있지만, 모두 홍삼 엑기스가 들어 있는 박스다. 각 박스에 농축액이 5개씩 들어있다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총 20일을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생각보다 조금 적은 양이라 아쉬웠지만, 선물받은 만큼 감사하게 먹어야한다좋은 홍삼이다. 아니 홍삼 자체가 좋은 식품이다.



    홍삼원골드의 생김새다50ml5개가 이렇게 포장되어 있다. 어릴적엔 이런 한약같은 봉투만 봐도 경끼를 일으켰는데, 이제는 찾아서 먹지 않으면 생활에 지장이 있는 나이가 되버렸다.



    우측 상단을 뜯어서 마실 수 있고, 빨대를 이용하거나 컵에 따라서 마실 수 있다.

    성분은 홍삼농축액을 중심으로영지버섯농축액녹용추출액, 대추, 황정, 계피, 생각, 구기자  등이 들어가 있다.

    이런 건강 보조 음식을 챙겨먹지 않았는데, 다들 왜 먹는지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

    아무튼 몸에 좋은 홍삼에 대해 알아봤으니 주변 친지나 어른, 남편, 아내, 그리고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다가오는 추석선물용으로 홍삼엑기스는 정말 좋을듯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