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너WINNER가 함게하는 모바일게임 댄스빌 쇼케이스 입니다.

    아기자기한 음악댄스게임으로 기존의 식상한 게임들과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신나고 유쾌한 그런 댄싱게임~~~ 기대되시죠!?


    출시일은 본래 11월로 예정되었으나 1월 중으로 연기되었다는 슬픈 소식입니다. ㅠㅠ


    ~~그럼 이제 놀아볼까~~

    YG 위너와 함께 하는 쇼케이스 초대장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사전예약 찬스~

    그리고 아직 미공개 한정판 굿즈도 있다는 사실!

    유튜브 구독을 하면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는 사실!

     

    사전예약 홈페이지 입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끝!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테마아이템, 그리고 친구 3명을 초대하면 한정판 목소리를 증정!

    300명에겐 한정판 굿즈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끝으로 150명에게 쇼케이스 초대권까지 해당됩니다!

    어마어마한 사전예약 보상이 아닐수 없죠?


    친구 3명만 초대해도, 한정판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위너 팬이라면 꼭 도전해봐요!

    내 URL을 친구에게 발송하는 것이 포인트~~

     

    2018년 1214일 금요일에 위너의 공연이 있으니,

    150명에 추첨된다면 엄청 좋을듯 하네요


    벌써부터 부럽다니...

    유튜브에 있는 인게임 영상입니다.

    내적댄스 신나는 게임! 

    뭔가 귀여운 배경에, 귀여운 애들이, 귀여운 춤을 추고 있다.

    저 무표정들 뭐야 ㅋㅋㅋ

    이런 타운을 직접 꾸미는 것도 아주 재밌는 일이죠~~

    아기자기하게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 볼까요?

     

    그리고 모션이나 코스튬도 직접 정해서 이렇게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몇몇 유저는 안무를 미리 짜두고 있다는 소식까지~~ ㅎㅎ


    아무튼 신개념 댄싱게임 댄스빌!

    모바일게임추천 댄스빌 쇼케이스였습니다.

    그럼 사전예약하고 기다려볼까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