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 4성 공략에 이은

    3성 공략입니다

    4성 공략 바로가기



     

    카마인 로즈

    주 수행 역할은 딜러 역할이며 흡혈,자신 행동속도 증가, 자신 공방업 증가 등 자신을 강화하여 높은 딜량을 보여주며, 적의 강화 효과를 제거하는 서포터 성능을 조금 가지고 있습니다.

    왕궁병사

    초반 탱커(기사)를 구하기 힘들면 쓸만한 3성입니다.

    도살부대원

    기사라는 직업을 가지고있지만, 딜러로 활용해도 괜찮은 높은 딜량을 보여줍니다.


    헬가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을 활용하는 딜러겸 서포터 성향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키리스

    높은 확률의 중독과 약화 효과 연장을 통해 체력이 높은 대상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쿠루리

    적당한 탱커가 없으면 초반에 활용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패시브를 통한 회복으로 지속적인 전투에 효율이 좋습니다.

    쥬디스

    빠른 소울 모으기와 지속적인 기절을 통해 서포터 역할을 수행하는 캐릭터입니다.

    엘슨

    아군 전체 공업과 방업을 통해 서포터 성향을 많이 보여줍니다 그만큼 회복 스킬이 없기때문에 조합을 타는 편입니다.

     

    알렉사

    높은 확률(+상태저항 무시)의 중독을 통해, 체력이 많은 적에게 강한 면모를 보이는 캐릭터입니다.


    헝앱 공짜로주는것님 https://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2257&page=2&point=1&bcode=epicseven&bcode2=epicseven&short_llink=epicseven&scode=4&catecode=002&pid=2257&bcode=epicseven&catecode=002&page=2&scode=4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