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사용하던 엑센 15000짜리 보조배터리가 망가지면서 새로이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였습니다. 그 대용량에 적응이 되어 있던터라 망가지자마자 후다닥 구매를 했습니다. 서핑중에 이것저것 따지다가 그 유명한 샤오미를 한번 써보기로 하였는데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샤오미 20000이면 더 크니까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무겁지만 어차피 백팩에 넣고 다닐꺼니까요!

     

    기존에 쓰던 엑센 15000짜리와 이번 샤오미 20000짜리의 크기 비교입니다.

    저 보조배터리는 포켓몬 고 출시 당시 하루종일 공원을 돌아다니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였습니다. 정말 추억이네요 ㅋㅋ

     

    중국 제품이라 모든 글씨가 중국어입니다. 대충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 넘어갑시다.

     


     

    그리고 AS를 위한 인증 마크인데요. 온라인으로 산 것이라 조금 걱정은 되었으나 새것인거 같아 맘이 놓였습니다.

     

    생각보다 큰 비주얼에 한 번 놀랐습니다. 약 15cm 길이에 7cm의 폭입니다. 대용량이 필요없고 슬림형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민 좀 하시길 바랍니다.

    제 갤럭시8을 몇 번이나 충전할지는 모르겠지만, 오랜시간 여행에도 아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메뉴얼을 살펴봅시다. 에고고 다 중국어입니다. 그냥 도면으로 대충 살펴보기로 합니다. 그림으로만 대충 보면 깜빡이는 불에 따라 충전양을 파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메뉴얼 상단을 보면  제품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도착한 보조배터리가  짝풍인지 정품인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스 상단에 저렇게 스티커가 있는데, 살살 긁으면 코드가 나옵니다. 숫자로 된 20자 입니다.

     

     


     사진을 누르면 정품확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영어로 일단 체크해서 넘어가도록 합니다. 중국어와 영어뿐이며, 아쉽게도 한국어를 지원하지는 않네욧 

     

     

    여기에다가 본인의 20개의 숫자 를 입력하고, 아래 시크릿 숫자 4개를 입력합니다

     

    결과는~ 처음 인증한 코드라고 합니다. 영어 내용이 어렵다면 이 페이지 한국어로 번역을 해서 한국어로 대충 확인해봅시다.

     

     

     

    이제 정품인증을 확인했으니, 개봉 후 충전을 해보도록 합시다. 제대로 된 제품이라면 고속충전이 되어야합니다. 그럼 갤럭시S8에 시험해보도록 합니다. 윗 사진을 보면 고속충전이 문제없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역시 대륙의 실수인 샤오미입니다.


     훌륭하네요. 역시나 핸드폰 보다 크다. 암튼 제품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정하고 사용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보조배터리 완충을 위해서는 9.0V짜리 고속 충전기를 써야합니다. 핸드폰을 사면 주는 것도 해당하니, 꼭 이와 같은 것으로 충전하도록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