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첫 영변 불데쓰

    덕분에 불요정으로 갈아탔다

    뭔 이벤트 같은걸로 얻었는데

    모르겠다

    일단 받았으니 땡큐


    아 그리고 길드 렙 7이 넘어 글씨 문장이다 ㅋㅋ

    10렙까지 가봅시당~ ㅎㅎ



    활요정이 그럽게 미울 수 없다 ㅠㅜ

    불작해서 용던가봐야겠다



    영변 두둥 ㅋㅋ

    불요정은 좀 답답하지만

    그래도 생존력이 좋아서

    아덴 모으기에 좋더라




    정말 징그러울 정도로 많다 ㄷㄷ

    참을 수 없지!!



    여기는 개미굴!

    개미 좀 잡으러 왔다가 작업케릭이 너무 지나쳐서 정리 고고~



    이놈들이 불법 프로그램을 쓰는지

    한대만 쳐도 텔하는데

    던전이니까 ㅋㅋ 바로 근처에 떨어져서 ㅋㅋ 바로 다 잡음



    우리 댕댕이 바쁘다

    이상한 작업장 놈들 다 쓸고 있다

    개미굴 대첩!




    하지만 다 저렙이라 pvp에 영향가는 없다

    여튼 뻘짓 그만하고 열렙하러 고고




    과연 이 러쉬의 결과는~~ㅎㅎㅎ

    축데이 4개 기념으로다가 질었는데

    여튼 본전은 뽑은 하루




    시간이 좀 남아서

    총사를 한번 해봤다



    그레시아가 어디지?

    아무튼 총사 광역스킬이 은근 맘에 들어서 해봄

    역시나 40까진 금방 크더라



    기존 스토리라인과 조금 달라서

    재미로 한번 해봄 ㅋㅋㅋ



    ㅋㅋㅋ 잘못눌렀는데 6뜸 ㅋㅋ 신났 ㅋㅋㅋ

    아무튼 평화로운 리니지M 일지도 오늘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