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글은 효과적인 과금 그리고 다이아 수급과 아이템강화, 혈맹레이드에 대하여 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육성 팁은 예전 저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40일 동안 저는 67에서 71이 되었고 방어는 101방에서 107(멸마대신 수호의반지 착용시) 악세는 4332에서 4343이 되었습니다.

    아래는 제 장비와 스텟 사진입니다.(덧글보고 알았는데 카시오페아주문서가 먹어져있었나봐요.. 스펙이 좀 높네여 ㅎㅎ 근뎀2랑 데미지리덕2 올려져있는 상태입니다.)

     

     

     

     

    인챈트랑 전투강화주문서는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면 방어 1과 근뎀 2가 올라갑니다.(바운스 사용시 명중 5 추가 상승)

    이 기사 케릭은 오픈 한뒤 3일뒤부터 키우기 시작해서 오늘로 100일정도 육성한 케릭입니다.

    그동한 제가 한 과금은 장신구 패키지 33000과 드상패키지 4번 그리고 1200다이아 한번입니다. 198천원이 되겠습니다.

    처음에 거래소가 안온 상태에서 드상패키지 2번과 1200다이아를 결제한 것이고 그뒤에는 매달 1일 드상패키지만 결제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팁을 파트별로 적어보겠습니다.

     

     

    1. 효과적인 과금!

    무엇보다 최고의 과금은 장신구 패키지입니다. 3푸귀가 기본적으로 주어지고 나머지 다이아로3211만 맞추어도(기사 기준 푸귀 검귀 방반 2) 기본적으로 방어가 5오르고 무게게이지 500에 마방10의 효과를 얻게 됩니다. 푸귀의 물약 회복량도 아주 좋구요.

    두번째는 매달 드상 패키지 입니다. 기본 매일 3다이아에 1200다이아 주어지는걸로 바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를 사면 다이아 190개를 확보할수 있습니다.매달 33000의 투자가 필요하긴 딱 이정도가 계정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 서술한 다이아 수급으로 그 이상 과금은 안하셔도 됩니다(리니지m의 인기가 식지 않는다면..)그리고 매달 한번식 득템의 설렘을 느낄수 있다는 장점이....(물론 전 여태까지 6번정도 오픈 했으나 녹템이 끝이었습니다)

    세번째는 드래곤의 전리품 상자 패키지입니다. 말할것도 없이 매주 한번 구입하여 아인유지를 시켜주는데 일등공신입니다. 저는 7일만에 한번씩 구매하며 아인 수치를 3000-6000유지며 관리하는 편입니다.

    추가로 네번째는 아크변신 패키지입니다.리니지m은 무엇보다 변신차이가 가장 큰 게임입니다.저는 55렙업 보상으로 첫 희귀를 얻었지만 확실히 다크나이트보다 아크나이트가 사냥속도가 빠릅니다.

    70렙까지 생각하면 일주일정도 렙업속도 차이가 있을거라고 생각되니 첨에 과금에 여유가 되시는 분은 아크 변신 패키지까지 추천합니다.



    2. 다이아 수급과 장비 강화에 대하여

    다이아 수급의 핵심은 안전강화로 자본을 모으고 한달에 1-2번씩 축젤/데이를 통한 대박 수급입니다.업데예측을 통한 사재기는 저도 몇 번 시도해서 손해는 안봤지만 어차피 장사꾼처럼 신경쓸것도 아닌 이상 즐겜에 방해되는 요소인것 같습니다.(그리고 사재기는 자본이 많아야 이득이지 찔끔하면 오히려 아쉬움만 남더라구요!)요즘에는 시세에도 큰 변동도 안 보이고요.

    아래 제 다이아 정산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정산은 최근 1개월만 보여집니다. 3개월간 부계정 합쳐서 약 5마디아아 정산한 듯 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부계정 활용입니다. 부계정은 무조건 요정을 추천합니다.본계정과 부계정을 통하여 매일 240만아데나씩 투자하여 총 강화상자 40개를 구입한다. 그럼 평균적으로 하루에 젤 28장 데이 12장 정도가 모이는것 같습니다.

    이것들을 활용하여 가장 무난한 것은 4마투 4마망 4강부 안정강화로 젤 4개당 20-30다이아의 이득을 보고 파는 것입니다.또는 데이는 6화활/6다마/6싸울 정도가 잘 팔리는 것 같습니다.

    초반에 1달 정도는 그렇게 번 돈으로 아인충당하시기에 빠듯하겠지만 2달정도때 부터는 자본이 어느정도 모일것입니다.

    그러면 한달에 2번 정도 축젤/데이 러쉬를 합니다. 위에 뇌신검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냥 뇌신을 2300에 사서 5에서 축데이를 발라서 3850에 팔았습니다. 수수료감안해도 1500다이아의 이득을 본것이지요.(추천 템으론 마단/수단/뇌신/돌장/완부 등입니다)

    자본이 적을 때는 마투나 수정장갑을 3에서 축젤로 5 띄워서 팔기도 많이 했습니다.(어차피 각인 주문서이고 무소과금은 이거라도 벌어야 먹고 삽니다 )

    하지만 확실히 비싼템을 선택하는게 확률적으론 좋은 것 같습니다. 되팔아서 다른것을 시도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장비 강화는 이렇게 하시다가 남는 데이와 젤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되도록이면 각인을 추천 드립니다.....

    출석체크는 버땅 또는 오만에서 희귀방어구제작서를 얻었을 경우 완력의티 - 무관의 갑옷- 무관의방패 순으로 제작을 추천 드립니다.

    완티는 스텟과 방어 공격력을 모두 올려주면 무관 갑옷과 방패는 높은 방어력과 피회복을 안겨줍니다.(모두 축질을 했지만 방패만 7)피회복은 맨마지막에 소개드릴 장소에서 사냥할때 무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오늘 제작을해서 돌장도 축질을 했지만 4가 떴네여 ㅎㅎ

    각인 템으로 가장 만들기 쉬운건 6마투와 6마망입니다. 상점에서 구입할수 있기에 젤 50장 이면 확률적으로 가능합니다

    이렇게 차분히 하다가 보면 2달이면 65100방 정도는 무난히 맞추실수 있을 것입니다.

    검은 두말할 것 없이 기사는 다마 요정은 화할로 가시면되고 풍령작을 하시면됩니다. 저도 3달만에 겨우 각인9다마를 띄워서 8다마는 바로 팔았네여

    중간 중간 다이아 여유가 생기시면 무기나 방어구르 사시는것보다 악세강화를 추천합니다.(절대 본장비는 지르지 마시고요!!!!)

    3211에서 시작하여 3322 4433 순으로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도 아직 4343이네요

    직업별 아이템에 관해서는 인벤게시판에 가보시면 과금별 적당한 아이템이 잘 소개되어있네여.

     



    3. 혈맹레이드

    생각보다 공홈이나 인벤에 보아도 혈맹레이드 팁은 많이 안보이더군요.저희 혈은 현재 9렙 혈로 최근 커츠레이드를 2번 성공했습니다. 그 기준으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혈은 법사가 2-3명밖에 안됩니다 ㅠㅠㅠ

    1)리칸트 리칸트의 경우 잔몹도 약하고 보스몹도 몸빵좋은 기사가 주홍이를 먹으면 어느정도(30-1)버틸만 합니다.가끔 인증글 보면 힐러 없이 딜로로 10명 이하 인원이 30분정도 걸려서 잡는것도 뜨듯이 어렵지 않은 보스입니다.

    힐러 한명에 혈원 12명정도면 7-8분 걸릴것 같습니다. 별다른 팁은 없고 다만 죽을때가 가까우면 광역마법을 쓰는데 꽤 아픕니다.

    이 부분만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크로커다일크로커다일의 경우의 포인트는 흑장로 입니다. 중간정도부터 흑장로를 소환하는데 힐올을 쓰면서 보스를 피회복을 시키기 때문에빠르게 죽여주어야합니다. 타겟변경은 위치패드 중간 동그라미를 가볍게 클릭하면 되기 때문에 이 방법을 활용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이 녀석은 피통이 꽤 크기 때문에 15명 기준 12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그리고 60렙 이상 힐러가 2분 있으면 안정적으로 잡는 것 같습니다.

    3)커츠커츠는 사실 보스보다 초반 잔몹처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저희 같은 경우에는 1팟에 매인2힐러와 매인탱 한명을 넣어두고 먼저 진입합니다.

    절대 메인탱커 앞에 나가서 딜하면 안 되고 맞게 되면 바로 뒤로 빠지거나 귀환을 타셔야합니다.(법사들 콜라이트닝 대미지가 무지막지하기때문에 마방템을 최대한 활용하셔야하빈다)처음 잡았을때는 저희혈 20명정도가 참여했는데 메인탱이 2번정도 죽고 잔몹이 정리되었습니다.

    그 뒤 커츠는 광역 마법을 꾸준히 쓰니 메인탱이 탱할때 빼고는 맞게되면 빠른 혈맹 귀환 후 합류하는게 좋습니다.

    커츠를 잡을때는 요정분들이 많은게 그래서 효울적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사분들은 카운터매직 주문서를 100개정도 지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기본 마법도 막아 주지만 중 후반부 캘슬, 광역스턴과 데스힐을 막는데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데스힐(십자가 모양의 마법)이 걸력을 경우 힐을 하면 오히려 피가 깍이게 때문에 음성채팅을 통해서 힐금지라고 외쳐주시고

    탱은 주홍이를 빠는게 중요합니다.

    지난주 커츠 공략의 경우 14명이 참석해서 메인탱이 3번죽고(....) 23분만에 잡혔습니다. 20명이서 잡을때는 17분정도 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무관방패 무관갑옷을 착용 했을때 무한 자사와 가능한 사냥지역을 알려드리며 오늘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보통 잡밭 하시면 하이네 늪지대를 많이 가시는데 위에 검은색 지역이 사람들이 잘몰라서 그런지 젠이 잘되서 그런지 훨씬 사냥이 빠릅니다(저녁시간에도 킬카운트100이상 자주 넘어감) 무관 갑옷과 무관 방패면 여기서 용기만 넉넉히 들면 무한 자동사냥이 가능합니다.(적혈만 안 만나면... 10시간까지 기록해봄)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 !

    절대 본장비 러쉬하지마세요~! 성공하면 욕

    심만 더 생기고 실패하면.... 아시죠?

    우리 인생도 그러하듯 대박보다는 한발 한발

    꾸준히 나아가며 즐겜합시다~

     

    인벤 이용국님 http://www.inven.co.kr/board/lineagem/5056/687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