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8월27일 아시안게임 축구 8강에서

    한국은 우승 후보중 하나인 우즈베키스탄과 만납니다.

    16강에서 이란을 격파하고 온 아시안게임 선수들!

    치열한 혈투 끝에 4강 진출을 이루어냈는데요.

    스코어는 무려 4:3!


    역시... 본프레레의 예언과도 같이

    오늘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갓프레레!

    아무튼 오늘 경기의 핵심이자

    또 하나의 빛이 된 갓의조님의 활약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2번째 골의 주인공!






    그리고 기존에 논란이 되었던 인맥축구에 관한 패러디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네티즌들 똑똑하네여 ㅋㅋ 다들 씽크빅 많이 한듯


    ㅋㅋㅋ 신과함께와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는 J리거가 한국을 구했다고 신나하고 ㅋㅋㅋㅋ



    암튼 너무 웃겨서 이렇게 담아둡니다


    베트남도 올라왔던데 ㅋㅋㅋ 과연 4강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